01. 상세 페이지 기획 프로세스01. 상세 페이지 기획 중요 요소• 상세페이지란?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세하게 소개하는 페이지로 정보 전달 및 구매와 같은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인지(안다) > 호감(좋아한다) > 질문(확신한다) > 행동(구매한다) > 옹호(추천한다) 02. 상세 페이지 기획 프로세스 - 상품 USP 파악하기• USP(UnIque Selling Point)란?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해 고객에게 중요하게 어필할 차별화된 소구점고객 / 브랜드 / 프로모션• 상세페이지는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 • 카드식 정리 방법 - 하나의 카드에 상품 정보를 메인카피 + 바디카피 식으로 정리하여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하는 것- 메인 카피· 간결하고 명확할수록 좋음· 불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