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2

[스터디노트] 15. 상세페이지 기획

01. 상세 페이지 기획 프로세스01. 상세 페이지 기획 중요 요소• 상세페이지란?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자세하게 소개하는 페이지로 정보 전달 및 구매와 같은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인지(안다) > 호감(좋아한다) > 질문(확신한다) > 행동(구매한다) > 옹호(추천한다)  02. 상세 페이지 기획 프로세스 - 상품 USP 파악하기• USP(UnIque Selling Point)란?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해 고객에게 중요하게 어필할 차별화된 소구점고객 / 브랜드 / 프로모션• 상세페이지는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 • 카드식 정리 방법 - 하나의 카드에 상품 정보를 메인카피 + 바디카피 식으로 정리하여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하는 것- 메인 카피· 간결하고 명확할수록 좋음· 불필요한..

[스터디노트] 4-4. 일러스트 기초

06.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문자를 입력하고 다양하게 표현하기02. 패스 문자를 이용한 리본 문자 만들기 03. create outline 메뉴를 이용한 말풍선 문자 만들기  07.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오브젝트를 다양하게 표현하는 여러 가지 기능 살펴보기01. envelope distort 메뉴와 왜곡 툴을 이용한 오브젝트 변형하기• 면으로 변경 시 > 오브젝트 > 확장  02. 왜곡기능을 이용한 볼록한 패키지 만들기• 왜곡 툴 선택 > 마우스로 점 선택 > 누른 상태로 ctrl + alt + shift > 변형하기 03. 브러시 툴을 이용한 패스를 다양하게 표현하기  04. 브러시 툴을 이용한 엠블럼 그리기• 브러쉬 등록할 때 브러쉬 적용할 선 길이 생각해서 등록하기  05. 블랜드 툴로 여러 개의 오브젝트..